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올해 봄에는
프리큐어 영화 개봉도 없는 것도 있기도 해서
지난 시리즈 대비
느긋하게 진행되서
예정대로라면 7화에
큐어 얌얌이 나와야 했는데…

토에이 해킹 사태로
한달이나 넘게 지나서야
이제서야 7화가 방영되는 바람에
역대 프리큐어 초반 전사 중에선 물론이고
역대 노랑이 중에선
가장 늦게 각성한 노란 프리큐어로
기록되게 생겼네요.

아마 어지간해선 유일무이한 기록으로 남을듯(…)

아무튼
외적인 얘긴 이 정도로 하고
늦게 나와서 그런지
시작부터 끝까지
하나미치 린은 이렇고 저런 아이라고
열심히 어필을 해주는게
보기 좋더라구요.

일단 메인 3인방은 어디 뭐하나
꿀릴 것 없이
각기 귀여움을 베이스로 하고 있는 듯 하네요.

거기다 이번화부터
큐어 프레셔스와 큐어 스파이시
동시 변신신도 나오는데
아마 다음화부터는 3인 동시 변신신도 나올거 같네요.

그리고
토에이 해킹 사건으로
신전사 등장 스케쥴 일정이 촉박해졌는지
젠트루에 본모습이 자주 등장하는데
연출도
대놓고 젠트루=학생회장 이지롱
하는 식으로 별로 숨기지도 않는 모양새더라구요.
(어른이들은 이미 완고 해킹으로 다 알고 있죠?)

학생회장 등장한 구도 그대로
다음컷에 바로 같은 구도로 젠트루 등장시켜버리면
처음 보는 애들도 수상한 거 알 정도로.
(연기 톤도 같은 사람이라고 완전 똑같이 하고 있고)

아무튼
아직까지는
분도루단은 아직까지는 개그 집단 같은 느낌이네요.






다음화는
3인이 모인 기념으로
마을을 나가서 미식 외출이라도
잠깐 나가는 거 같네요.

배경도 바뀐 만큼
젠트루 말고 다른 분도루단 간부가
나올지도 모르겟네요.

그럼 이번주의 프리큐어 이야기는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