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이번화는
드디어 프리큐어 3인이 다 각성했다고
마을 내 미식 투어를 떠나는 이야기가 주였네요.

등교 사간에
햄버거 같이 먹자는 핑계로
유이랑 같이 데이트 비슷한 거 시도했던
타쿠미는
그 순간 란의 등장에
유이가 정신이 팔리는 바람에
뜻하지 않게 실패하는 건 안타까우면서
웃기더군요.

아무튼
분도루단이 란이 올리는 sns를 이용해
가게들을 노린다는 걸 알게 되서
란이 sns를 그만두려다가
마지막에는
그냥 테이크아웃해서
집에서 sns 올리면 된다를 깨닫으며
sns를 계속하기로 하는 걸로
이번화 이야기는 끝나네요.
(대충 sns 중독 금단증상 극복을 못한 히어로)

그 와중에
젠트루는 프리큐어들이 같은 학교(?)
학생들이란 거에 두통을 느낀다거나

막판에는 시청자들에게
대놓고
학생회장이 사실 젠트루다
라고 보여주는 장면도 있고,

타쿠미는 로즈마리가 필드를 사용하는 걸
목격하는 등

떡밥 여러개를 한 꺼번에 투척하고 있더군요.

아무래도
토에이 해킹 사건으로
한달 넘게 휴방한 영향으로
화수가 줄어버려서
느긋하게 여유를 부리지 못하게 되서
이러는게 티 나긴 하더군요.

아직 오프닝에 나오는
정체불명(?)의 턱시도 가면 같은게
등장도 안 했고,
오프닝에서 그림자 처리된
쿠킹덤 쪽 사람과 분도루단 쪽 간부라든가…

아무튼
이 속도대로라면
6월에 바로 신전사 각성할 기세네요.
(이미 누가 신전사인지 알 사람은 다 알긴 하지만)










다음화는
프리큐어 시리즈 초반에
언제나 있었던
멤버 간의 사소한 의견 충돌로 인한
다툼과 화해를 다루는 전형적인 이야기인것 같네요.

안 그럴 거 같은데
코코네와 란이 좋아하는 음식이 달라서
부딪힌다는 게
어떤 모습일지 영 상상이 안 가네요.
(코코네가 나사 빠진 모습을 자주 보여줘서 그만)

그나저나
예고를 보니
그간 개근헀던 젠트루 대신
새로운 분도루단 간부가 출장 나오는 거 같네요.

그럼 이번주의 프리큐어 이야기는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