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 2023년 5월 11일

조립 설명서 추가했습니다.

 

# 조립 설명서로 이동

 

조립 설명서가 급한 분은 위에 링크 클릭시

즉시 조립 설명서 문단으로 이동합니다.

(PC 데스크탑 모드 전용)

(모바일 앱에선 작동 안되네요)

 

 

 


한달 전쯤에
수원 건베 가서 구매했는데
조립은 이제서야 끝냈네요.

샤아 컬러는 바로 조립한 반면에,
건담(트리콜로) 컬러는 한달 뒤인
이제야 조립해봤네요.


 

 

 

 

[조립설명서 이미지 및 PDF 다운로드]

action_base4_the_gundam_base_limited_color-manual.pdf
4.16MB

 

 

건담베이스 한정 컬러라고

사출색이 바뀌고

전용 스티커 씰 들어간 거 말고는

조립은 공용 액션베이스4랑 동일합니다.

 

 

 

 

 



샤아 컬러 부품 부속이랑
설명서는 대충 이렇고
(설명서는 동일해서 건담 컬러는 안 찍었습니다)







부품 떼고 대충 다듬고




조립하고
샤아 전용 씰 같은 거 붙이면
대충 이렇게 완성입니다.

베이스 셋팅을 더 해야 할 거 같지만
셋팅하기 귀찮아서 일단
그건 베이스에 올릴 새로운 건프라 조립하면
그때 가서(…)

물론
베이스에 올릴
건프라가 없는 건 아닌데,
(옛날에 조립해둔 1-2개 정도?)

다시 꺼내기가 귀찮기도 하고(…)








샤아 컬러 액션베이스4 조립하고
한달 뒤에 건담 컬러도 조립하려고 꺼내봤네요.
베이스 색만 다르지 똑같습니다.
(그게 색놀이니까요)

조립 설명서 내용은 똑같으니 따로 안 찍었습니다.






부품 런너에서 떼고
대충 다듬는 것도 동일하네요.

요번에는
모 스피드 조립 유튜버가 하던 거처럼
런너에서 부품 땔 떼
니퍼를 바싹 안 대고
좀 떨어뜨려서 게이트 좀 남기고 분리하고
그 다음에 니퍼 바싹 대서 제거하는
그걸 흉내내 봤는데…

클리어 부품이 대부분인 액션베이스라 그런가,
힘이랑 시간만 더 들고
딱히 편하지도 않고,
게이트 부분이 깔끔하지도 않아서
그냥 하던데로 부품 떼내는 걸로 했네요.
(그냥 첨부토 부품에 니퍼 바싹 대고 게이트 자르는 식)







대충
조립할 건 조립하고
건담 전용 씰 붙일거 붙이고
조립 완료했습니다.


스탠드 액숀은
저기에 올릴 건프라 조립하면
아마 그때 사진 같이 올려볼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