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지난주 예고 때
코코네 메인 에피라고

광고할 때부터


이번주는 재미있겟다고
기대했었는데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코코네에 이런저런

찐빵 스런 갭스런 모습을
잔뜩 보여줘서 재미있었어요.

처음으로 친구들과
소풍 간다고 들떠서
친구 접대(?) 하는 걸
나름 생각하고 갔다가


잘 안 풀려서
허둥대다 좋아하는 빵도
제대로 못 먹는 모습이
갭스럽고,

집사와 이야기를 통해
깨달음을 얻는 코코네에 모습도
볼만했네요.

 

그렇게

다채로운

코코네(파란캐)를
잔뜩 보았다면
이번 주 딜리프리는
다 본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라고 넘어가면 좋겟지만,

조금만 더 곁다리 이야기를 하다면









분도루단에서는
세뇌시킨 간부도 탈주(?)하고

 

15화나 되어서야
분도루 구호와 포즈가
촌스럽다는 내부 지적이 나오는
분도루단도 잊을 수는 없겟네요.

 

그와중에
지난회에 간신히
데뷔한 턱시ㄷ 블랙 페퍼는
나온지 이제 겨우 2화째인데
벌써 활약이 대폭 줄었더라구여.

프리큐어 신전사 였으면
완구 팔아야 된다고
연속 등장 해서
적을 정화했을텐데,

아무래도

남자 조역이라 그런가
벌써부터
비중이 불안한게 안타깝네요.
(힘내라 유이 남친)






다음주는
예고를 보니까
란 메인에
노랑노랑한
다크다크한(?!)
이야기인 것 같네요.

(두렵습니다)

그럼 이번주의
프리큐어 이야기는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