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오프닝에
지난번부터 나오기 시작한
새로운 프리큐어 아이템이
나오기 시작했네요.


오프닝에서 젠트루가 빠지면서
분도루단 간부 컷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젠트루였던 게 세뇌가 풀려서
그냥 학생회장으로 돌아왔지만
바로
신전사로 각성 시킬 건 아닌지
건강(?) 문제로
당분간 학교를 쉰다고 나오더군요.

대신에 학생회장의 쌍둥이 오빠가 나와서
완구(?) 홍보를 겸해서 자기 소개 하네요.


아무튼
젠트루가 리타이어 해서 그런지
오프닝에 분도루단 간부 나오는 부분도
바뀌고,

이번화부터 본격적으로
나르시스토르가 전면에 나서서
레시피피도 빼앗고
강화 우바우조도 소환하는 등
앞으로 프리큐어와 대적할 간부가
누군지는 확실히 보여주고 있긴 하더군요.

거기에 레시피피만 빼앗던
젠트루와 다르게
나르시스토르는 단순이 레시피피만 뺏는게 아니라
레시피피와 관련된 추억들까지도 빼앗는 등
한층 더 악행의 강도가 높다는 걸 어필하네요.

그리고
분도루단 간부들에 대화를 통해
간부 중에 세뇌 해서 이용한 건
젠트루 한 명 뿐이라고 하던데
세뇌해서 이용한 이유도
현지인이라서 이용했다고(…)

젠트루가 없으니
대신 간부 둘이서 특규의 구호
외치는 걸 이어가더군요.

그리고
제목에서도 그렇듯이
유이 남친인 타쿠미 관련 이야기를
어느 정도 풀어나갔는데
일단 타쿠미의 아버지가 쿠킹덤 관련된 사람이고
딜리셔스스톤을 아버지에게 받았다는 걸로
나오더군요.

대충 스톤이 타쿠미를 선택했다나?

그리고
타쿠미는 이번화에서
스톤의 힘으로
큐어 프레셔스가 강화 우바우조 상대로
고전하고 있을 때
슬쩍 도와주기도 했네요.

다만 힘을 쓸 땐 의상을 입어야 한다고
타쿠미 아버지가 이야기 한 거 보면
턱시도 가면 변신은 아무래도
변신이 아니라 코스프레인가 봅니다(…)

프리큐어들은 그때
큐어 프레셔스를 동와준게
누구인지 의아하고,

타쿠미는 이번에
유이가 프리큐어로 변신해서 싸우는게
로즈마리 때문이 아니라
자신의 의지라는 걸 확인하고는

본격적으로
유이의 미소를 지키기 위해
나서기로 결심하는 걸로 이번화는 종료네요.





다음화는
타쿠미가 어떤 엑스트라에게
고백받는 헤프닝은 중요한 게 아니고
드디어 턱시도 가면(?)이 본격적으로
등장하나 봅니다.

1쿨 동안 오프닝에서만 나오다가
이제야 등장이라니…
다음주는 꽤 재밌을 거 같네요.
(힘내라 유이 남친)

그럼
이번주의 프리큐어 이야기는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