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 2022년 11월 2일

조립 설명서 추가했습니다.

 

# 조립 설명서로 이동

 

조립 설명서가 급한 분은 위에 링크 클릭시

즉시 조립 설명서 문단으로 이동합니다.

(PC 데스크탑 모드 전용)

(모바일 앱에선 작동 안되네요)

 


 

 

박스 오른쪽 측면 박스 오픈 하는 부분.

 

mw 제네식이 삿대질 하는 포즈의 사진이 있네요.

 

영문 스펠링 잘 보면

쨥이라서 그런지

제네식 가오가이가가 아니라,

겡식 가오가이겔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박스 위쪽 측면 부분.

mw 제네식 앞면과 뒷면 사진과,

마데 인 차이나 표시와

주의 사항 문구들이 쏼라쏼라 적혀 있습니다.

 

지금 보면

정품 센티넬 보다 꼬리 관절 마디가 몇 개 더 많네요.

 

 

박스 아래쪽 측면 부분.

mw 제네식 각종 포즈 및 기믹 사진이

예시로 있네요.

 

 

박스 왼쪽 측면 부분.

반대쪽이랑 같은 사진이지만,

여긴 박스 오픈을 하는 곳이 아니라서 그런지

아무런 문구도 없네요.

 

 

박스 전면에는

한자로 뭐라 쏼라쏼라 4글자 적혀 있고

아래는 겡식 가오가이겔 이란 스펠링이 있네요.

(쨥이다 이거지)

 

 

박스 뒷면에는

헬 엔드 헤븐 포즈 사진이 있고,

배경에는 한자들이 쏼라쏼라 있네요.

 

그리고 지금 눈치챈 거지만,

고간부 부품이 센티넬 정품은 주황색인데,

쨥은 그냥 빨간색이네요.

 

헬 엔드 헤븐 손 파츠에 손가락이 전부 금색인건

유명한 쨥 특성이고.

 

 

박스는 한쪽으로만 오픈 되는 구조입니다.

 

 

 

박스 오픈하면 제일 먼저

도색 처리된 런너들이 반겨주네요.

 

다만 제가 구매한 곳은

판매처에서 미리 검수하고

보내주는 곳이다 보니

 

진짜 미개봉이랑은

오픈했을때 런너 배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

 

 

 

 

 

 

화제의 풀 메탈 프레임 파츠 및

기타 완제품으로 제공되는 파츠들은

별도 박스로 따로 포장되어 제공됩니다.

 

앞뒤 프린팅은 서로 다르지 않고

하나로 이어져 있는 사진을 접은 것 같은 구조네요.

 

 

별도 포장된 박스는 오픈은 위나 아래나

모두 열리는 구조입니다.

 

저는 아래 쪽으로 오픈했네요.

 

 

 

 

최초 오픈했을때

처음에는 메탈 프레임 팔쪽 나사가

하나 빠져서 굴러다니고 있었습니다.

 

나사 결합 후 사진만 다시 찍었네요.

 

 

 

 

설명서 앞면과 뒷면에 사진들은

박스에 쓰인 사진을 그대로 재활용했더군요.

 

 

 

 

 

[조립설명서 이미지 및 PDF 다운로드]

 

mw_gengsic_ggg-manual.pdf
9.45MB

 

# 조립설명서가 보는데로 많이 부실합니다

# 조립할 때, 설명서만 보지 말고 인터넷 팁들도 참고하세요.

 

 

설명서에 런너 및

각종 부품들 나열된 부분을 보시면

이유는 모르겠지만,

E런너는 처음부터 존재하지 않는 구성으로 되어 있네요.

 

원래 E런너는 없는 구성이라서

조립 설명서도 그에 맞춰져 있습니다.

 

그리고

설명서에는 표시 안되어 있지만

구성품에 스티커와 나사 및 스프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명서는 전반적으로

짭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많이 부실한 편이라,

 

제대로 조립을 하려면

유튜브를 비롯해 다른 사이트에

올라온 팁들을 참고하셔야 할겁니다.

 

참고할 종합 팁 모음 링크를 밑에 따로 걸어둡니다.

밑에 링크 클릭시 페이지 이동합니다.

 

[MW 제네식 조립시 각종 주의사항 모음 링크]

 

 

 

 

 

A 런너-로즈골드(?) 비슷한 풍의 희안한 도색 파츠

B 런너

 

C 런너-딥레드 도색 파츠입니다.

고간 파츠(C-1)가 여기 런너에 들어가서

같이 도색되다 보니 주황색이 아니라 빨간색으로 

나온 거더군요.

 

 

 

 

D 런너*2 - 딥레드 도색 파츠

왼팔 프로텍터 부품 총합 24개의 압박

 

F 런너-레몬 골드 도색 파츠

G 런너-골드 도색 파츠

 

 

H 런너*2 - 골드 도색 파츠

개별 조립인 손가락 파츠가 눈에 띄네요.

 

 

 

 

I 런너

 

J 런너 *2

 

 

K 런너

L 런너 - 그린 클리어 파츠

L1 런너

M 런너

 

 

N 런너

 

 

O 런너 *2

 

P 런너 *2

 

 

Q 런너

R 런너

 

 

S 런너

T 런너*2

 

런너로 제공되는 건 여기까지고,

이 다음은 완제품이나

별도 포장으로 제공되는 파츠들입니다.

 

 

날개 무늬 파츠(R/L)

오른손 빨간색 외장 파츠

왼손 내부 파츠

 

 

설명서와 스티커

 

 

메탈 프레임 본체 파츠

날개 관절용 메탈 프레임 파츠

날개와 본체 연결용 메탈 프레임 파츠

각종 나사 및 스프링

 

헬 엔드 헤븐용 손 파츠 3종

(왼손/오른손/깍지낀 손)

 

별도 도색 포장된 사자 갈기 파츠 4종

(뒷쪽에 R/L 표기 확인해서 중복 여부 확인할 것)

 

머리카락 파츠 4종

 

 

각종 나사 및 스프링은 잘 안 보여서

따로 확대 사진 한 장 더 첨부합니다.

 

 

 

흰색 외장을 담당하는

도색 파츠들인데

사진으로 봐도 애매한 로즈골드풍인데

실물로 보면 어 이게 무슨 색인지

확실하게 정의하기 어려운 그런 골드 색이더군요.

 

사진빨은 또 잘 나오는 특이한 

로즈골드네요.

 

 

실물로 보면

생각보다 어둡고 진한 레드 광빨을 보여줍니다.

 

 

골드는 

레몬 골드와 골드로

투 톤으로 구성되어 도색되어 있는데

색감이 괜찮더군요.

 

 

 

 

클리어는 

그린 클리어 파츠 한 종으로 제공되는데

투명한 클리어는 아니고 

많이 불투명한 클리어입니다.

 

 

 

도색 처리가 안 된

생프라로 제공되는 파츠들의

사출 색감은 이렇습니다.

 

프레임이나 관절쪽에 사용되는 부품은

건메탈 색감으로 사출되었는데

약간의 펄끼가 들어간게 고급스럽더군요.

 

회색은 메탈릭으로 사출되어서

도색된 파츠랑 잘 어울리네요.

 

검은색은 제 기준으로는 색감도 괜찮고

고급스럽게 잘 나온 것 같네요.

 

 

 

 

 

 

 

이것은 본품에 포함되지 않은

따로 사제로 구매한 옵션 파츠들입니다.

 

고관절 교체용 메탈 파츠 세트와

사제 커스텀 스티커 세트네요.

 

일부 파츠 도색 의뢰할 예정이라

스티커 일부는 사용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MW 제네식 가오가이가용 사제 옵션 파츠 2종(고관절, 호환 스티커) 구매했습니다

 

MW 제네식 가오가이가용 사제 옵션 파츠 2종(고관절, 호환 스티커) 구매했습니다

거의 두 달 전인가, 하여튼 7월 말에 네이버 스토어 쪽에서 따로 예약해둔 센티넬 제네식 가오가이가 완제품 액션 피겨에 카피품인 MW 제네식 가오가이가 프라모델을 받고 나서 좀 묵혀두고 있었

i-blubird.tistory.com

 

사제 옵션 파츠 구매처는

이전에 작성한 글에서 확인해주세요.

 

 

 

 

 

 

언박싱 사진 촬영도 다 끝났고,

부분 도색 의뢰할 파츠들만 따로 모아서

한 장 찍어봤습니다.

 

날개 무늬와 프로텍터는 아무리 생각해도

스티커 보다는 도색을 하는게 맞는 것 같고,

눈이나 센서부는 스티커가 제공 안되는데

도색 하긴 난이도가 높은 것도 있고

 

그 외 정품 센티넬이랑 다르게 도색된 부품들을

정품이랑 비슷하게 맞추려고

 

따로 도색 의뢰를 요청하기로 했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서

도색 의뢰 보낸 파츠들

도색 완료되서 다시 돌아왔지만,

일부 파츠 하나가 생각했던 거랑 색감이 너무 달라서

다시 재도색 요청을 보낸 상태네요.

 

아무튼

도색 의뢰 완료된 파츠들은 

나중에 따로 글 올릴 예정입니다.

 

일단은 신작 건담인 수성의 마녀 HG 프라들부터

먼저 조립하느라 

MW 제네식은 바로 조립은 안 할 것 같네요.

 

 

 

p.s

짭의 특성상

mw 본품 구매 관련 정보는

직접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검색해서 여기까지 찾아오셨다는 건

어디서 구해야 할 지 

저보다 더 잘 알 거라고 생각합니다.

 

구매 관련 정보 문의 댓글 다셔도

삭제합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