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유이가 오뎅탕을 끓여봤는데
할머니가 해줬던 맛이 안 나서 고만하던 때에
할머니와 알고 지낸던 지인이 손자를 데리고
방문하는 걸로 시작하네요.

그나저나
이번주 엑스트라에 불과한 손자 녀석,
유이에게 한 눈에 반했네요.
(1회용 엑스트라 주제에 건방지게)






마타사부로 할아버지가
해준 오뎅탕을 맛 보니
유이가 찾던 할머니의 오뎅탕 맛 그대로였던 건
놀랍지는 않은 전개지만,
이번에는 로즈마리의 스승 떡밥이 툭 던져지네요.

쿠 킹덤 출신 아니랄까봐
스승 이름도 음식 이름이네요.

로즈마리 처럼 쫄쫄 굶길래
먹을 걸 줬다나?

참고로 로즈마리의 스승은

이미 고인이라고 하네요.




 

 



손자는 할아버지랑 같이
미식 여행 다니는 거 보다
야구를 더 좋아했고
그로 인한 갈등으로 오뎅탕도 안 먹고
나가더군요.

아무튼
여차저차 손자를 위해
유이와 친구들이 다 같이
야구 연습 시합 같은 걸 하는데,

유이와 타쿠미가 친하게 지내는 걸 보고
손자가 타쿠미에게
유이와 데이트 하는 걸 걸고
승부를 걸더라구여(…)
(건방지게)

결과는 무승부였긴 하지만요.






이제 인간 간부라곤
세크레톨 한 명 뿐인 분도루단이지만
그래도 이번주도 빼먹지 않고
시그니쳐 구호를 외치네요.

스피릿토루 말고도 잡졸 로봇도
잔뜩 만들어서 다 같이 하는게
달라졌네요.






손자가 야구 경기 하며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본 할아버지나
야구 경기 후 마음이 후련해진 손자나
서로를 좀 더 이해하게 되고
화해를 할 찰나에

세크레톨이 출근해서
오뎅탕 레시피피를 강탈하네요.








이젠 지나가는 잡졸1 취급이랑
별 다를바 없어진
곳소리 우바우조는
분노한 큐어 프레셔스에게
연속기 두 번 얻어 맞고
이어서 단체 정화기 맞고
이번주도 칼퇴근 하네요.

분도루단은 언제쯤
레시피피를 훔치는데 성공하려나요?
(프리큐어 등장 이후 성공한 걸 못 보는)







그렇게 오뎅탕 레시피피랑 추억도
다시 되찾고
유이는 할머니가 만들었던
추억의 오뎅탕 레시피를
마타사부로 할아버지에게 전수 받으면서
이번화는 마무리 되네요.

약간은 뻔한 이야기가 될 뻔 했는데
중간에 엑스트라 손자가
유이와 타쿠미 사이에 난입해서
약간 뜨겁긴 했네요.
(난입은 안 돼)




 

(다음주는 휴방이라서)
다다음주 예고를 보니까
코코네가 어디 이사라도 가나 봅니다.

최종회도 아니니
결말은 뻔하겟지만
파랑캐 에피소드니까
일단 꿀잼은 보장일듯 하네요.


그럼 이번주의 프리큐어 이야기는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