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Library

728x90
반응형

 

지난주 예고대로

이번주는 시작부터 20년전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나는 걸로 시작하네요.

 

한 번 밖에 못 쓴다고는 해도

시간여행도 가능한 코메코메는 대체

얼마나 대단한 힘을 가진 것인지 두려워지는군요.

(선대였던 코메코메 1세는 더 대단했다고 하던)

 

그나저나

타임 패러독스 같은 

복잡한 일이 생기지 않게

시간 여행에서 역사를 바꾸는 일은 할 수 없고

할 수 있는 일은

해당 시간대에 존재하던 사람들을 만나는 것 뿐이라고

설명해주네요.

 

물론 다시 원래 시간대로 돌아갈 때는

만났던 사람들은

유이 일행을 만났던 걸

기억하지 못하게 된다고 하네요.

 

 

 

 

 

 

 

 

20년 전이라서

당연히 유이와 친구들은 존재하지도 않았고

대신 상당히 젊은 시절의 부모님들이

얼굴을 비춰주네요.

 

유이는 다시 한 번 할머니를 보게 되서

기뻐하고요.

 

아무튼

로즈마리가 걸친 옷 때문에

진저의 친구들(?)이라고 오해를 받아서

 

마침 진저의 송별회를 한다고 해서

유이와 친구들도 도와주게 되었네요.

 

 

 

 

 

 

그렇게

드디어 로즈마리의 스승인 진저를

만나게 되었는데, 

생각했던 거랑 많이 깨는 가벼운 모습을 보여주더군요.

(이번화 끝날때까지 고양이 가면 같은 거 벗지도 않는)

 

진저는 로즈마리가 미래에서 왔다는 걸 알고

여러가지를 이야기 해주는데

과거의 레시피 북 도난 사건의 범인은

시나몬(타쿠미의 아버지)이 아니라고 

그럴 남자가 아니라고 하는데

증거가 없어서 변호하기 힘들다고 하네요.

 

진저와 함께 있던 에너지 요정들도

모습을 보이는데

코메코메를 제외하면 다른 에너지 요정들은

20년 후에 요정들과 동일한 요정들이더라구요.

 

코메코메는 선대였던 1세랑

20년 후에 2세로 이렇게 다른 요정인거랑 다르게 말이죠.

 

어쩐지

코메코메 2세는 너무 하는 행동이 어린데 반해

다른 에너지 요정들은 좀 나이들어 보인다 했더니,

20년 이상 나이차가 나서 그런거였군요.

 

 

 

 

 

 

진저의 송별회를 하는 도중에

유이는 할머니의 부탁으로

일을 돕게 되었는데

 

할머니는 부탁한 건 핑계고

유이가 자신에게 할 말이 있다는 걸

알아채고 같이 이야기를 하려고

유이를 부른 거더군요.

 

한참 뒤에 태어날 손녀긴 하지만

그런 감은 시간을 초월하나 봅니다.

 

 

 

 

 

 

 

 

 

 

유이와 친구들이

20년 전 과거로 시간 여행을 하던지 말던지

오늘도 분도루단의 세크레톨은 출근 도장 찍는 다고

레시피피를 훔치게 되고

이를 알아챈 타쿠미가 블랙 페퍼로 변신해서

추격하며 유이와 친구들이 돌아올 때까지

시간을 벌려고 하네요.

 

그나저나 

분도루단은 레시피피를 훔치면

바로 프리큐어들에게 sos 신호가 간다는 걸

알고도 훔치던 거라는게 요번에 알려졌네요.

(들키는 거 알면서 도둑질이라니?)

 

아이캐치는 항상 나오던 거 말고

요번엔 다른게 나오네요.

 

 

 

 

20년 전 맛있구나 타운에서

진저와 에너지 요정들이

마지막에 한 것은

미래에 유이와 친구들이 사는 세계를

지켜줄 어떠한 장치를 만드는 일이었더군요.

 

따끈따끈 하트 축적장치를 만드는 과정에서

악한 자들이 알지 못하게 하기 위해

에너지 요정들은 자신들의 기억도 함께 봉인했던 거였어요.

 

그래서 팜팜과 멤멤이 기억을 못하는 거였고요.

 

로즈마리는 자신이 가진 망가진 스페셜 딜리셔스톤을

진저에게 고쳐달라고 하지만

과거의 사람은 고칠 수 없다고 하고,

시나몬이라면 고칠 수 있다며

시나몬에게 찾아가라고 하네요.

 

그리고 마침 코메코메 2세가 깨어나서

유이 일행이 다시 현재로 돌아가서 알지 못했지만

선대 코메코메였던 코메코메 1세는

장치를 만드는데 모든 힘을 다하고

소멸하고 말았더군요.

 

 

 

 

 

 

 

 

여차저차

다시 현대로 돌아온 유이와 친구들 앞에

그녀들이 돌아올때까지 버티던 

블랙 페퍼가 만신창이가 된 모습으로 반겨주고,

 

과거의 일들을 목격한 걸로 인해

지키겠다는 의지가 과하게 충전된

유이와 친구들은 프리큐어로 변신해서

이번주의 곳소리 우바우조도

순삭 박살 칼퇴근 시켜주네요.

 

세크레톨은 칼퇴근 하기 전에

일하는데 근성론은 필요 없다는

왠일로 맞는 말을 하더군요(왈칵)

 

그리고

로즈마리는 블랙 페퍼가 가진

스페셜 딜리셔 스톤이 시나몬의 것이란 걸

알아챘지만, 잠깐 한눈 판 사이에

블랙 페퍼가 사라졌기 때문에

그 이상 물어보지는 못했네요.

 

38화를 보기 전까지만 해도

진저가 혹시 고다츠가 아닐까 하고

의심을 했었지만,

38화에서 떡밥풀이 한 것 때문에

일단은 진저는 고다츠가 아닌게

확실한 것 같네요.

 

진저가 시나몬은 절대 그럴 사람 아니라고

한 거라든가 

시나몬의 아들인 타쿠미가

시나몬의 스페셜 딜리셔 스톤을 가지고

유이 일행을 도와주는 것도 생각하면

시나몬 역시 고다츠는 아닌 듯 하고.

 

그럼 현재 쿠킹덤의 지리나 취약점을

너무 잘 알고 있고 그러면서

시나몬에게 누명 씌울 만한 인물이라면,

의외로 펜넬?

 

떡밥가지고 추리 뇌피셜은 일단 이정도만 할게요.

 

 

 

 

 

 

다음주는

밥맛을 잃어버린 유이 관련 

쉬어가는 이야기가 아닐까 싶네요?

 

그럼 이번주의 프리큐어 이야기는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